정보이용료현금화 - An Overview

Wiki Article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 하면서 주의사항에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서 제가 직접 다른 블로그나 게시물들을 보아도 굉장히 복잡하게 처음보시는분들 입장에서 난해하게 해둔...

우리는 당신이 나머지 소액결제를 현금으로 돌려준다는 소식을 듣고 당신이 정보비를 현금화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이것은 정보이용료 뿐만 아니라 소액결제에도 적용되기도 하구요. 본인이 알아서 직접 다 한다면 당연히 더 높은 환급률이 나올수 있겠죠.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어플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없이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미납있어서 안될줄알았는데 조금이나마되서 다행이네요 감사드려요! 상담사 분도 고생하셨습니다

​다음 페이지의 내용은 소액결제 정책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정책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 메뉴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